브랜드

뒤로가기
제목

BEAUTTIATTI BRAND STORY

작성자 뷰****(ip:)

작성일 2020-01-27 21:46:36

조회 2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뷰띠아띠

브랜드 스토리

 

 

 

 

직접 아기바스앤샴푸, 로션을

만들어야만 했던 이유

 

소중한 아이를 위해 엄마아빠들이 하는 선택은 모두 최선의 선택일 거에요. 사랑하는 아이에게 더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 아이를 위한 제품은 최고의 제품만 쓰고 싶은 마음. 그래서 늘 지금과 같이 예쁘게만 자라다오, 라는 마음으로 제품 하나를 살 때도 몇 번씩 망설이고 고민을 하죠.

 

저희 부부 역시 여느 부부와 똑같았어요. 눈에 넣어도 아깝지 않을 우리 예쁜 아이를 위해 이른바 최고라 불리는, 유명브랜드의 비싼 제품을 아까워하지 않고 구매하고 사용했으니까요.

 

 

유명한 브랜드니까

시간이 지나면 좋아질 거야

 

그런데 우리 아이가 사용할 바스앤샴푸, 로션을 고르는데 시중에 출시된 제품들이 너무나 다양했어요. 너무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속에서 어떤 제품이 믿을 수 있을까 늘 고민이 되었죠. 우리 부부는 유명한 브랜드의 비싼 제품을 사용해보기로 했어요. 유명하고 비싼 데에는 다 이유가 있을 거라 믿었거든요.

 

그런데 사용을 하면 할수록 티없이 깨끗했던 아이 피부에 조그마한 좁쌀 여드름이 하나 둘 나기 시작하더라구요.

 

괜찮겠지, 유명한 브랜드 제품인데. 비싼 제품인데.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거야.”  

 

저희 부부는 믿고 산 제품인 만큼, 믿고 계속 사용했지만 좁쌀 여드름은 2차 피부 트러블로 번져가더니 몸 전체와 얼굴 주변까지 확산되고 말았어요.

 

유명 아기바스앤샴푸, 로션이기에 믿고 사용했지만 우리 아이 피부에는 맞지 않는 제품이었던 거예요.

 

우리 아이의 연약했던 피부 반응보다, 유명 브랜드라는 것을 더 믿고 며칠이라도 더 사용했던 게 아이한테 얼마나 미안했는지 몰라요.

 

 

연약한 우리 아이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서 만든 제품

 

그래서 직접 우리 아이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그리고 엄마아빠가 아이를 위해 하는 최선의 선택. 그 선택에 믿음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어요.  

 

연약한 우리 아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면, 다른 아이들도 피부 트러블 없이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피부 트러블로 아기바스앤샴푸, 로션 사용을 망설이고 있는 부부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브랜드를 위해 만든 제품이 아닌,

우리 아이 피부를 위해 만든 제품

 

제품을 만들면서 얼마나 더 많이 팔 수 있을까?’는 전혀 고민하지 않았어요. 오직 엄마아빠의 입장에서, ‘우리 아이 피부에 안전할까?’ 이 질문 하나만 고민했어요.

 

그리고 이 질문에 충분한 답이 되어주는 재료를 찾고자 매일매일 연구하며 자료를 찾고, 재료마다 직접 제품으로 만들어보면서 재차 검증했어요.

 

그렇게 엄마아빠의 입장에서, 연약한 우리 아이 피부에 트러블 없이 사용 가능한 자연유래성분만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 바로 뷰띠아띠 바스앤샴푸, 로션 입니다

 

소중한 우리 아기가 신생아였던 때부터 지금까지 그리고 우리 가족 모두가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는 뷰띠아띠.

 

더 많은 엄마아빠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길 바라며, 소중한 아이를 위한 선택에 믿음을 드리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